단체이용안내

제 1조(목적)

본 규정은 양산컨트리클럽 주식회사(이하“클럽”이라한다)단체 팀 등록과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 2조(단체팀의 구성/운영 기준)

  • 1. 연간단체 팀의 구성은 3팀 이상을 기준으로 한다.
  • 2. 4인 1팀 구성을 원칙으로 하며, 3인 플레이는 1팀을 초과하지 않는다.
  • 3. 등록 시 제출한 회원명부 외 게스트는 팀당 1명까지 가능하다.
  • 4. 단체 팀의 회장 또는 총무는 단체의 예약, 취소, 매너 등 단체운영과 관련된 모든 책임을 진다.

제 3조(연간단체팀의 등록 및 시간 배정)

  • 1. 연간단체 팀의 배정은 연 2회 반기별로 단체 이용에 대한 실적 및 위약관계를 재평가하여,
    차기년도 재등록 여부를 결정 후 통보한다.
  • 2. 연간단체팀의 구성을 위반하였거나 운영규정을 위반하였을 경우, 예약된 모든 등록을 취소 할 수 있다.
  • 3. 실적이 우수한 연간단체팀은 우선적으로 시간을 배정받을 수 있으며,
    매출기여도,진행 협조도, 매너 등이 우선배정평가 기준이 된다.

제 4조(예약 및 취소, 휴회)

  • 1. 연간단체팀의 운영은 1월 ~ 12월까지이며, 연간 예약으로 한다.
  • 2. 월별 예약시간은 일조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경기일 3주 전 SMS로 통보한다.
  • 3. 우천으로 인한 당일 휴장 및 국공휴일과 단체 일정이 중복되었을 경우, 일자변경 없이 자동 취소된다.
    (단, 사전 협의 시 다른 평일로 조정 가능)
  • 4. 팀수 변경 및 취소는 5일 전 12:00까지며, 팀 전체 취소는 15일 전 17:00까지 한다.
  • 5. 연간단체 팀은 2회까지 휴회 가능하며, 2개월 연속으로 휴회할 수 없다.
  • 6. 연간 휴회는 상반기 1회(1월~6월),.하반기 .1회(7월~12월) 휴회할 수 있으며, 휴회 시 사전에 클럽에 통보하여야 한다.
  • 7. 휴회를 할 경우 반드시 휴회신청서로 접수하여야 하고, SMS(문자)로 휴회 확정을 확인 하여야만 한다.
  • 8. 팀 수 3팀 미만 운영 시 일반 예약(일반요금)으로 적용한다.

제 5조(이용기준 및 요금)

  • 1. 연간단체 팀의 그린피는 별도 적용하며 클럽이용금액(레스토랑 및 프로샵)을 준수하여야 한다.
  • 2. 단체 사정으로 인한 일자/시간대 변경 시에는 담당자 협의 후 진행 여부 확정되며, 시간대(부) 변경 시 일반요금(월별적용요금)이 적용된다. (기타 할인 적용 불가)
  • 항목 2019年
    기본사항 이용금액 특전사항&Option
    주차 요일 시간 그린피 식음+프로샵
    1부 1週 첫팀~07:59 80,000 식음료 면제 2팀 등록 가능 그린피 특가
    동절기 1~2월
    70,000 적용
    08:00~막팀 90,000
    1,2,3,4

    ~

    /
    1주차

    제외
    첫팀~06:59 80,000 식음료 면제
    07:00~07:59 90,000
    08:00~막팀 100,000 1개월 기준
    1인/20,000
    1인 객단가
    미달 시 시간 조정
    (8시대-7시대)
    그린피 특가
    동절기
    1~2월 80,000 적용
    2부 1,2,3,4
    月~金 전 시 간 120,000 1개월 기준
    1인/30,000
    1인 객단가
    미달 시 1부로 조정
    그린피특가
    동절기
    1~2월 110,000원 적용
    하절기
    8월 110,000원 적용
    3부 1,2,3,4
    月~金 전 시 간 Y멤버스요금
    (양시가 적용 불가)
    식음료 면제
  • 3. 연간 확정된 팀 수에서 2팀 이상을 취소할 경우 또는 3팀 미만일 경우 상기 혜택을 받지 못한다. (2팀 등록가능 일/시간대 제외)
  • 4. 연간 확정된 팀 수 이 외 1팀 까지 추가 가능하며, 이 후 추가 팀이 발생 할 경우 상기 혜택 이 아닌 일반요금으로 적용한다.
  • 5. 경기일 Tee-Off 전 레스토랑 및 프로샵 이용을 예약하여야 한다.
  • 6. 원활한 진행을 위한 사전 조편성과 경기진행 협조 및 클럽 에티켓을 준수하여야 한다.

제 6조(위약의 규정)

  • 1. 정상취소기간(5일전 12:00까지)이후 예약을 최소 할 경우 팀당 250,000원, 3일전 12:00이후의 취소는 팀당 300,000원의 위약금을 지불하여야 한다.
  • 2. 당일 예약을 취소하거나 무단결장 시 연간 예약이 자동 취소되며 팀당 400,000원의 위약금
    을 지불하여야 한다.
  • 3. 위약사항에 따른 위약금은 일주일 내로 납입하여야 하고, 미납 시 익월 시간배정이 불가하다.
  • 4. 연간단체의 관리 평점 기준은 등급별 부분별 적용되며, 평점 기준 미달 또는 하위 등급일 경우 당해 연간 예약을 취소할 수 있다.

제 7조(평점 기준 및 협조사항

당 클럽의 영업매출의 협조사항은 다음과 같다.

  • 1. 평가 기간은 1월부터 10월까지의 실적으로 산정한다.
  • 2. 전체 매출 및 객단가(최소 기준) 산정
  • 3. 휴회 횟수의 의한 등급 부여
  • 4. 예약대비 입장인원(확정/예약 팀수 기준 내장 비율)
  • 5. 경기진행 및 에티켓 준수
  • * 상기 이외의 사항이 발생할 경우, 별도 사안의 정도를 고려하여 정한다.

제 8조(등록취소)

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단체 등록을 취소할 수 있다.

  • 1. 연간 3회 이상 휴회 시(전체취소 포함)
  • 2. 위약금 미납 시
  • 3. 불미스러운 매너로 당 클럽에 피해를 끼칠 시
  • 4. 당 클럽에서 정한 이용 약관에 위배 될 시

제 9조 (시간배정 조정)

   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배정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.

  • 1. 등록된 팀의 인원 대비 참석율이 80% 이하인 경우
  • 2. 게스트 참석율이 20% 이상인 경우
  • 3. 경기진행 비협조 및 에티켓 불량일
  • 4. 클럽 이용금액(레스토랑&프로샵)이 기준 미달일 경우
  • 5. 클럽 레스토랑을 3개월 연속 이용을 하지 않을 경우

제 10조 (경기진행 및 기타 준수사항)

  • 1. 클럽 이용 시 경기 진행에 적극 협조하며, 에티켓 및 매너, 경기로컬룰을 준수하여야 한다.
    지나친 내기 및 타인에게 불편을 주는 문신이나 복장을 한 고객은 이용에 제한을 줄 수 있다.
  • 2. 지정된 장소 이외에 흡연 및 음식물 섭취를 금지한다.
  • 3. 클럽의 레스토랑과 프로샵 이용을 원칙으로 하며, 외부시상품 자제 및 음식물 반입은 할 수 없다.
  • 4. Tee-Off 40분전에는 골프장에 도착하여야 하며, Tee-Off 10분전까지 지정된 출발 장소에서 대기하여야 한다.
  • 5. 천재지변(강설, 폭우, 안개등)으로 인해 휴장결정이 된 경우 자동 취소할 수 있다.
  • 6. 팀 조편성표를 예약일자 3일전 12시까지 팩스 또는 SNS수신전용 번호로 보내야 한다.
  • 7.모든 일정이 SMS로 이루어지므로 회장 및 총무 연락처는 변경 시 클럽에 통보하여야 한다.
    연락처 변경 미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사항(취소, 미내장, 위약금)에 대해서 당 클럽은 책임지지 않는다.

부칙

    본 규정은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토록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