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간단체이용안내

제 1조(목적)

본 규정은 양산컨트리클럽 주식회사(이하“클럽”이라한다)단체 팀 등록과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 2조(단체 팀의 구성/등록 기준)

  • 1. 연간단체 팀의 구성은 3팀 이상을 기준으로 한다.
  • 2. 최초 등록 시 지정한 확정 팀 수는 1년간 유지되며, 추후 변경할 수 없다.
  • 3. 4인 1팀 구성을 원칙으로 한다.
  • 4. 등록 시 제출한 회원명부 외 게스트(일반)는 팀당 1명까지 허용한다.
  • 5. 연간단체 팀의 구성을 위반하였거나 운영규정을 위반하였을 경우,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없으며 예약된 모든 등록을 취소할 수 있다.
  • 6. 단체 팀의 회장 또는 총무는 단체의 예약, 취소, 매너 등 단체운영과 관련된 모든 책임을 진다.

제 3조(예약/취소)

  • 1. 연간단체 팀의 운영은 1월 ~ 12월까지이며, 연간 예약으로 한다.
  • 2. 월별 예약시간은 일조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경기일 3주 전 SMS로 통보한다.
  • 3. 우천으로 인한 당일 휴장 시 일자변경 없이 자동 취소된다.
  • 4. 예약 변경 및 취소는 7일 전 17:00까지며, 팀 전체 취소는 15일 전 17:00까지 한다.
  • 5. 단체 사정으로 인한 일자/시간(부) 변경 시에는 담당자 협의 후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변경 가능 시 일반(월별)요금이 적용된다. (기타 할인 적용 불가)

제 4조(이용기준/요금)

  • 1. 팀 수 3팀 미만 운영 시 일반(월별)요금으로 적용한다.
  • 2. 연간단체는 그린피 혜택과 특전사항이 적용되며 Option(이용조건)을 준수해야 할 의무가 있다.
  • 3. 1팀 구성이 3인으로 이루어진 해당 팀은 단체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다.
  • 4. 등록된 팀 수 외 팀 수 추가는 불가하며 단, 잔여타임으로 팀 추가가 가능할 시 해당 팀은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적용 받지 못하며 일반(월별)요금으로 적용한다.
  • 5. 등록/예약 확정된 팀 수에서 2팀 이상을 취소할 경우 단체 전체 일반(월별)요금으로 적용한다.
  • 6. *회원명부에 기재되지 않은 회원(주주) 내장 시 해당 팀은 상기 혜택을 받지 못한다.
  • 7. 단체할인적용은 월 1회에 한하여 적용됩니다.
  • *연간단체 요금표
    2022年
    항목 기본사항 그린피 혜택 Option/이용조건
    ( 대식당 또는 프로샵 )
    특전 사항
    팀수 시간
    1부 3~6팀 06:00~06:59 일반(월별)요금 기준
    1만원할인
    권장사항 -
    07:00~07:59 연간 2회 이상
    1회 1인 객단가 20,000원 이상
    08:00~08:30 연간 4회 이상
    1회 1인 객단가 30,000원 이상
    2부 전 시간 일반(월별)요금 기준
    1만원할인
    연간 6회 이상
    1회 1인 객단가 30,000원 이상
    -
    3부 전 시간 일반(월별)요금 기준
    1만원할인
    스타트하우스 이용
    연간 3회 이상
    -
    준수사항
    • - 주주 할인 제외 / 여성의날 할인, 양산시민 할인, Y멤버스 할인/쿠폰, 기타 할인 적용 불가
    • - 이용조건 상반기(1~6월) 1부 : 2회 이상 / 2부 : 3회 이상/ 3부 상반기(4~7월) 2회 이상
      조건 미달 시 예약 배정시간 조정 또는 혜택 제외(3부 하반기 혜택 제외)

제 5조(휴회)

  • 1. 연간 단체팀은 연간 2회까지 휴회 가능하며, 2개월 연속으로 휴회할 수 없다.
  • 2. 연간 휴회는 상반기 1회(1월~6월), 하반기 1회(7월~12월) 휴회할 수 있으며, 휴회 시 사전에 휴회신청서(당사양식)를 접수하여 클럽(예약실)에 통보하여야 한다.
  • 3. 회장, 총무는 휴회 신청 후 휴회 확정 문자(SMS)를 확인하여야만 한다.
  • 4. 국공휴일(대체휴일) 및 단체행사(별도통보) 일정이 중복되었을 경우는 자동휴회 처리된다.

제 6조(시간 배정/조정)

  • 1. 실적이 우수한 연간단체 팀은 우선적으로 시간을 배정받을 수 있으며, 매출기여도,진행 협조도, 매너 등이 우선배정평가 기준이 된다.
  • 2. 경기진행 비협조, 에티켓 불량, 운영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시 시간 배정을 조정할 수 있다.
  • 3. Option(이용조건) 객단가 미달 및 3개월 연속 미 이용 시 등록된 시간을 임의 변경한다.

제 7조(위약기준)

  • 1. 취소 위약기간은 5일전 12:00까지 이며 이후 예약을 최소 할 경우 팀당 400,000원 위약금을 지불하여야 한다.
  • 2. 1~3일전 예약 취소 및 당일 무단결장 시 팀당 500,000원의 위약금을 지불하여야 한다.
  • 3. 위약 사항에 따른 위약금은 일주일 내로 납입하여야 하고, 미납 시 익 월 시간배정이 불가하다.

제 8조(평점 기준 및 협조사항)

  • 당 클럽의 영업매출의 평점 기준 및 협조사항은 다음과 같다.
  • 1. 평가 기간은 1월부터 10월까지의 실적으로 산정한다.
  • 2. 전체 매출 및 객단가(최소 기준) 산정
  • 3. 휴회 횟수의 의한 등급 부여
  • 4. 예약대비 입장인원(확정/예약 팀수 기준 내장 비율)
  • 5. 경기진행 및 에티켓 준수
    *상기 이외의 사항이 발생할 경우, 별도 사안의 정도를 고려하여 정한다.
  • 6. 연 2회 반기별로 단체 이용에 대한 실적 및 위약관계를 재평가하여 차기년도 재등록 여부를 결정 후 통보한다.

제 9조(등록취소)

  •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단체 등록을 취소할 수 있다.
  • 1. 연간 3회 이상 휴회 시(전체취소 포함)
  • 2. 위약금 미납 시
  • 3. 불미스러운 매너로 당 클럽에 피해를 끼칠 시
  • 4. 당 클럽에서 정한 이용 약관에 위배 될 시
  • 5. 연간단체의 관리 평점 기준은 등급별 부분별 적용되며, 평점 기준 미달 또는 하위 등급일 경우
  • 6. *회원명부에 기재되지 않은 회원(주주)이 반복적 동반 내장 시

제 10조(경기진행 및 기타 준수사항)

  • 1. 클럽 이용 시 경기 진행에 적극 협조하며, 에티켓 및 매너, 경기로컬룰을 준수하여야 한다.
    지나친 내기 및 타인에게 불편을 주는 문신이나 복장을 한 고객은 이용에 제한을 줄 수 있다.
  • 2. 지정된 장소 이외에 흡연 및 음식물 섭취를 금지한다.
  • 3. 클럽의 레스토랑과 프로샵 이용을 원칙으로 하며, 외부시상품 및 외부 음식물 반입은 할 수 없다.
  • 4. Tee-Off 40분전에는 골프장에 도착하여야 하며, Tee-Off 10분전까지 지정된 출발 장소에서 대기하여야 한다.
  • 5. 천재지변(강설, 폭우, 안개등)으로 인해 휴장결정이 된 경우 자동 취소할 수 있다.
  • 6. 팀 조편성표를 예약일자 2일전 12시까지 팩스(055-379-003) 또는 문자(SMS)수신전용번호(010-6388-0046)로 보내야한다.
  • 7. 모든 일정이 문자(SMS)로 이루어지므로 회장 및 총무 연락처는 변경 시 클럽에 통보 하여야 하며 팀 수 변경 및 취소는 예약실로 유선 통보하여야 한다. 연락처 변경 미 통보 및 최종 확인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상황(취소, 미 내장, 위약금)에 대해서 당 클럽은 책임지지 않는다.

부칙

  • 본 규정은 2022년 1월 1일부터 시행토록 한다.